크래비티 “몬스타엑스 기현-민혁→주영 선배 도움 든든, 감사하다”

입력 2021-08-19 16: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래비티 “몬스타엑스 기현-민혁→주영 선배 도움 든든, 감사하다”

그룹 크래비티가 소속사 선배들의 도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크래비티 세림은 19일 오후 4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첫 정규앨범 ‘PART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매 앨범마다 소속사 선배들이 많은 도움을 주셨다”고 고마워했다. 그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주영 선배가 따로 시간을 내서 곡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이나 포인트를 알려주셨고 레슨도 해주셨다. 녹음할 때 많이 도움 됐다”고 말했다.

원진은 “형들과 게임에서 많이 만나고 있다. 몬스타엑스 기현 선배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한 번 와주시면 안 되냐고 했는데 ‘너무 멀어서 못 간다’고 하셨다. 그런데 촬영 당일 현장에 갑작스럽게 등장해주셨다. 기현 선배가 지켜봐주셔서 더욱 힘이 났다”고 고백했다. 더불어 “몬스타엑스 민혁 선배가 우리 쇼케이스 MC로 도와주시는 것만으로도 든든한 지원군이 아닌가 싶다”전했다.



크래비티의 첫 번째 정규앨범은 ‘The Awakening'이라는 새로운 주제로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크래비티의 도전의식을 담은 앨범. 주영부터 곽진언까지 6명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크루 PCDC가 메인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가운데 타이틀곡 'Gas Pedal'은 멈추지 않을 크래비티의 성장사를 '가속 페달'이란 테마로 표현한 곡으로, 그루비한 힙합 비트와 빠른 속도의 베이스 리프가 곡의 주제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트랙이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크래비티의 첫 정규 앨범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