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비아이 피처링 ‘구원자’ MV 공개

입력 2021-09-03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하이가 수록곡 '구원자'의 뮤직비디오로 정규앨범 발매 예열에 나선다.

이하이는 3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수록곡 '구원자 (Feat. B.I)'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AOMG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로 '구원자 (Feat. B.I)'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선보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감성적인 기타사운드와 함께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구원자 (Feat. B.I)'는 이하이와 비아이의 재회로 많은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이하이의 '누구 없소 (NO ONE)'와 지난 6월 비아이의 ‘긴 꿈 (Daydream)'에서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시너지를 증명했다.

지난 8월 27일 발매한 선공개곡 'ONLY'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많은 호평을 받은 이하이가 '구원자 (Feat. B.I)'로는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하이가 5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 '4 ONLY'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을 비롯해 '구원자 (Feat. B.I)', '그대의 의도', '물타기', 'Bye',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Darling', 'ONLY'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이하이와 비아이가 함께 작업한 수록곡 '구원자'의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구원자' 음원을 포함한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AOMG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