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 5번째 부인? ♥심진화 식중독 사건 후 근황

입력 2021-09-02 2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그우먼 심진화가 김밥집 식중독 사건 후 한달 만에 얼굴이 반쪽이 된 근황을 공개했다.

김원효는 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꼬”라는 해시태그와 심진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심진화는 확 달라진 외모다.

심진화 일상이 공개된 것은 김밥 식중동 사건 이후 한달여 만이다. 앞서 김원효와 심진화는 지난달 6일, 김밥집 식중독 사건과 관련해 사과를 전하며 SNS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김밥집 식중독 사건은 경기도의 한 프랜차이즈 김밥 집에서 발생한 집단 식중독 사태다. 식중독으로 200여 명에 이르는 환자가 발생했고, 심진화와 김원효가 해당 프랜차이즈 다른 지점 김밥 집을 운영하며 홍보를 해왔다는 점에서 일부 네티즌들은 도의적 책임을 물었다.

이에 김원효와 심진화는 “저희도 함께 하는 사람들로서 진심어린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아프신 분들이 하루 빨리 쾌차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기도하겠습니다. 일각에선 특정 매장과의 관계 여부에 대해 물으시지만 지금은 아프시고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쾌차가 먼저입니다. 다시 한번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의 쾌차를 바라겠습니다. 혹여 저희의 공식적인 행동으로 다른 매장의 많은 점주님가 피해 받으실까 많이 조심스러웠습니다. 사과가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이후 SNS 활동을 잠정 중단한 김원효와 심진화는 최근 다시 SNS 활동을 시작했다. 이 가운데 김원효가 이날 올린 심진화 사진이 화제ㄷ다.

달라진 심진화 모습은 김원효의 다섯 번째 부인이 아닌가 싶을 정도다. 앞서 심진화와 김원효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한 바 있다. 심진화는 “결혼식 할 때 46kg였다. 그게 첫 번째 부인이고, 두 번째 부인은 28kg 쪘을 때다. 세 번째 부인이 22kg 뺏고, 지금 다시 20kg 가까이 졌다. 지금은 네 번째 부인이다. 김원효가 다섯 번째 부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