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작품 통해 인사” 곽선영 출연확정 차기작은?

입력 2021-09-17 13: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좋은 작품 통해 인사” 곽선영 출연확정 차기작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이익순’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곽선영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곽선영은 “안녕하세요. 배우 곽선영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이 작품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라며 종영 소회를 전했다.

이어 “시즌 1,2를 하다보니 다른 작품에 비해 함께하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함께 호흡했던 배우 분들, 그리고 현장에서 함께해주신 모든 스태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모두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앞으로, 또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며 함께해준 동료 및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곽선영은 극중 조정석(이익준 역)의 동생이자, 육군 소령인 '이익순'으로 분해 솔직하고 익살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조정석과는 실제 남매를 방불케하는 티카타카 호흡으로 재미를 선사하는가 하면, 연인 사이인 정경호(김준완 역)와는 풋풋한 설렘부터 이별의 아픔까지 다양한 감정선을 그려내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곽선영은 2006년 뮤지컬 ‘달고나’를 통해 데뷔, 뮤지컬과 연극 등 다수의 무대에 오르며 그 실력과 내공을 단단히 쌓았다. 이어 ‘친애하는 판사님께’, ‘남자친구’, ‘’나의나라‘, ‘VIP’ 등 브라운관에서의 두드러지는 활약으로 연기력과 매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에 이어 UHB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보통의 재화'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안방극장에 강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