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이지훈, 골린이 예능 ‘백돌이 대탈출’ MC

입력 2021-09-17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권혁수·이지훈, 골린이 예능 ‘백돌이 대탈출’ MC

골린이가 필드로 쏟아지고 있는 요즘, 골린이를 위한 골프 프로그램이 드디어 런칭된다.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이 <백돌이 대탈출> 제작을 확정하고, 권혁수와 이지훈을 MC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백돌이 대탈출은 실력은 부족한데 규칙은 복잡하고 우왕좌왕 모든 것이 생소하고 어렵기만 한 골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골프 프로와 한 팀으로 미션에 도전하거나, 이른바 잔디밥을 먹은, 필드 경험이 있는 출연진이 나와 팀으로 대결을 펼치는 여느 골프 프로그램과는 달리, 골린이 세 사람이 오롯이 골프 프로를 상대하며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보여 줄 예정이다.

MC로는 만능 엔터테이너 권혁수와 가수이자 배우 이지훈이 발탁됐다. 두 사람은 백돌이 대탈출을 방문하는 골린이 게스트와 함께 부캐로 활약할 예정이다. 권혁수는 사람이든 공이든 모든 것들을 정확하게 조준을 하는 스나이퍼 ‘과녁수’, 이지훈은 출연진뿐만 아니라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 물건들을 스윗하게 관리해주는 이탈리안 관리사 ‘관리태리’를 담당할 예정이다.

특히 백돌이 대탈출은 골린이를 위한 ‘초보 입문 백서 예능’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골프 용어는 물론, 골프장에서의 매너 등 초보 골퍼를 위한 유익한 팁들도 하나하나 집어 줄 예정이다. ‘골프=매너’라는 말이 있을 만큼 실력만큼이나 에티켓이 중요한 스포츠. 골린이라면 누구나 맞닥뜨릴 고민과 궁금증을 속 시원히 알려줄 예정이다. 매회 기다리고 있는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 또한 기대를 모은다.

골린이들의 아슬아슬 골프 라운딩이 펼쳐질 백돌이 대탈출은 오는 23일,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15분 하이라이트 첫 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본편은 오는 27일 첫 화를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 신규채널 ‘백돌이 대탈출’에 공개된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라이프타임은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다. 우리나라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TV 무비 등의 새로운 장르를 비롯해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핏 투 팻 투 핏’ 등 새로운 포맷의 쇼를 소개하며 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편의점 샛별이'를 시작으로 '드라마월드'까지 투자 제작에서도 성공을 거두며 한국 콘텐츠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