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발매’ 조유리, ‘가을 상자(with 이석훈)’ 감성 자극 가사 일부 공개

입력 2021-09-21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유리의 신곡 ‘가을 상자(with 이석훈)’의 가사가 일부 베일을 벗었다.

조유리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를 앞둔 신곡 ‘가을 상자(with 이석훈)’의 리릭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작은 갈색 상자 밖으로 거대하게 퍼져나가는 푸른빛이 감성적인 색감의 일러스트로 표현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먼지를 툭 털고 상자를 열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그저 웃게 될 거예요 수많은 꿈과 우리 나누던 말들”이라는 포근한 분위기의 가사가 일부 공개되면서 곧 발매될 ‘가을 상자’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가을 상자’는 조유리의 본격적인 첫 공식 활동을 알리는 곡이자, SG워너비 이석훈과 호흡을 맞춘 듀엣곡으로 발매 전부터 꾸준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부쩍 쌀쌀해진 요즘 날씨에 걸맞은 가을 발라드로 감미롭고 매력적인 음색의 조유리, 부드럽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이석훈이 최고의 음색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즈원 (IZ*ONE) 메인 보컬 출신다운 탄탄한 가창력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조유리가 이번에 발매하는 ‘가을 상자’를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드러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올 가을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일 조유리의 신곡 ‘가을 상자 (with 이석훈)’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