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돌싱’ 로맨스, 고전 작품 참고해” (신사와 아가씨)

입력 2021-09-24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민 연하남’ 지현우가 연상으로서 매력을 뽐낸다.

24일 오후 2시 KBS2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생중계됐다. 현장에는 신창석 감독,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안우연, 윤진이, 이종원, 이일화, 오현경, 서우진이 참석했다.

지현우는 기업 회장이자 아내와 사별한 세 아이 아빠 '이영국' 역을 연기한다. 이영국은 자신의 집에 입주가정교사로 들어온 '박단단'(이세희 분)을 만나게 되면서 우여곡절을 겪는 인물이다.

'국민 연하남'이라는 애칭을 가진 지현우는 이번 작품 '연상남'으로 등장한다. 특히 ‘이영국’과 ‘박단단’은 10살이 넘는 나이차로 화제를 모았다.

지현우는 "기존 작품보다 더 진지한 드라마다. '영국'은 아이가 있기 때문에사랑을 해도 되는지 고민하고 조심스럽다"며 "'영국'의 따뜻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하고 있다. 고전 작품과 소설을 보며 참고했다. '전망 좋은 방' '로마의 휴일'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오케이 광자매’ 후속 작품인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25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