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최대규모 생활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 공식 분양

입력 2021-09-26 12: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설명: 대원칸타빌 정선 광역도

1190 객실, 강원도 최대규모 브랜드 생활 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 정식 분양
코로나 이후 시대를 맞아 높은 성장세가 예상되는 관광산업과 직접 관련된 관광 특구를 중심으로 대규모 생활형 숙박시설의 신규 분양이 속속 발표되고 있다.

대원칸타빌은 연간 1000만 관광객이 집결하는 강원도 지역, 핵심 관광 요지라고 할 수 있는 정선에 최대규모의 생활 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을 착공하며 공식 분양 일정을 발표했다.

대원칸타빌 정선은 1190 객실 규모로 현재 브랜드 생활 숙박시설로는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하이원 스키장, 하이원 골프장과 워터파크, 강원랜드 복합레저 시설 등이 인접해 있어 4계절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핵심 지역으로서 높은 투자 가치를 기대할 만하다.

특별한 비수기나 성수기 없이 봄, 여름, 가을, 겨울 운영되는 대규모 복합레저타운을 형성하고 있기에 국내외 관광객은 물론, 관련산업 종사자들의 거주 목적 숙박 시설에 대한 니즈도 높을 수밖에 없다. 정선은 천만 관광객이 운집하는 강원도 지역 전체에서도 손꼽히는 관광 요지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대원칸타빌 정선의 홈쇼핑 특별분양방송을 기획한 부동산 전문 홈쇼핑 기획 마케팅 기업인 태성에이치에스 방송사업팀 김서희 과장은 “부동산 투자도 코로나 이후의 시대를 준비해야 한다”며, “관광 관련 산업은 코로나로 인해 직격탄을 맞은 만큼 그 반등 폭 역시 클 전망이다. 대원칸타빌 정선의 경우 브랜드 건설사가 참여했다는 로열티에 최대 규모라는 특장점이 더해져 강원도를 대표하는 생활숙박시설로서 상징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대원칸타빌 정선은 2023년 10월 완공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