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강남, 반려견 동반 패키지 리뉴얼 출시

입력 2021-10-04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펫’ 시즌2 연말까지 운영
반려견 동반 객실 인룸 다이닝 등 맞춤혜택 추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 강남)은 반려견 동반 패키지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시즌 2 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도심에서 반려견과 즐기는 호캉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 7월에 첫 선 보인 상품으로 주중과 주말 높은 예약을 기록하고 있다. 조선 팰리스 강남은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반려견 맞춤 혜택을 추가한 시즌 2 상품을 출시했다.
객실은 마스터스 룸 또는 마스터스 스위트 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펫 전용 아이템들이 객실에 준비했다. 하울팟의 하울리 하우스, 앤블랭크의 레이어 쿠션, 르크루제 펫 전용 식기와 푸드 컨테이너, 붐펫의 펫드라이룸, 페스룸 논슬립 폴더블 욕조 등을 갖추었다.

반려견에게 필요한 웰컴 어메니티 6종과 몰리스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권 및 마이독 스테이크 소고기 큐브 상품 교환권 등도 증정한다. 반려견을 위한 인룸 다이닝으로 하림 더 리얼 퀴진, 퓨리나 덴탈라이프치석껌을 제공하며 반려견이 반신욕을 할 수 있도록 페스룸 딥클린 배쓰밤 카밍, 스펀지 타월, 펫 티슈, 하울팟 펫 토이도 함께 준비했다. 호텔 입장 시에는 반려견 전용 미리미리 라이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객에게는 조선 팰리스 강남의 식음업장 또는 인룸 다이닝으로 사용 가능한 식음크레딧을 룸 타입 별로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