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정동하, ‘너의 모습’ 완벽 라이브… ‘촉촉한 가을 감성’

입력 2021-10-07 1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정동하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완벽한 라이브를 펼쳤다.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늘 7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하는 지난 4일 발매한 신곡 ‘너의 모습’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정동하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쓸쓸하면서도 애절한 ‘가을 감성’을 뽐냈다. 섬세한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신 정동하는 곡 후반부 몰아치는 고음까지 시원하게 소화하며 완벽한 귀 호강 무대를 완성해냈다.

또한, 이날 정동하는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오버핏 수트 스타일링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겨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정동하의 신곡 ‘너의 모습’은 사랑했던 사람과의 이별 후, 단절된 지난날의 추억을 돌이켜보며 다시 만날 수 없는 현실의 애환을 담은 곡이다. 이 곡은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그리는 가사로 쓸쓸한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정동하 표 이별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이 곡은 지난 1월 발매한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에 작사와 작곡을 맡았던 신예 작곡가 문성욱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8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