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 출시

입력 2021-10-08 1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크로바이옴 시카 케어 성분 후시덤 함유
다양한 피부 고민 한 번에 해결 올인원 크림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은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을 11일 오전 GS홈쇼핑을 통해 첫 출시한다.

최근 각광받는 마이크로바이옴 소재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차세대 시카케어 성분인 후시덤이 핵심이다. 후시덤은 동화약품의 대표 제품인 ‘후시딘’과 성분과 유래가 동일한 푸시디움 코식네움(Fusidium Coccineum)을 새롭게 연구 개발한 스킨케어 특허 성분이다.

비인체 테스트를 통해 콜라겐 생성 증가, 엘라스틴 분해효소 활성 억제, 히알루론산 합성효소 생성 증가 효과를 확인했다. 제품에는 후시덤이 38.9%로 고함량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피부지질 3대 구성성분인 세라마이드 6종,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포함하여 피부 개선의 효과를 높였다.

‘후시드 크림’은 주름부터 탄력, 보습, 진정,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크림이다. 강력한 주름 개선 및 주름 유발 완화 효과로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의 균형있는 관리를 돕는다. 반투명 크림 제형으로 밀착력 있는 마무리가 가능하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차세대 시카 케어 성분으로 자리잡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간절기 건조한 날씨와 마스크 사용으로 약하고 예민해지는 피부에 후시드 크림으로 피부 밀도를 탄탄히 관리해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