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집 그 오빠’ 김종민X이이경, 꼬마손님 홀릭 ‘아빠 미소’

입력 2021-10-10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떡볶이집 그 오빠’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귀여운 꼬마 손님들을 맞이한다.

10월 4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이다. 첫 방송 이후 웃음, 공감, 추억을 모두 선사했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10월 11일 방송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 2회에서는 세 오빠들의 두 번째 영업기가 공개된다.

이날 결혼 적령기인 두 오빠 김종민과 이이경의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꼬마 손님들이 ‘떡볶이집 그 오빠’를 찾는다. 동그란 눈을 크게 뜨고 바라보는 꼬마 손님에게서 김종민과 이이경은 눈을 떼지 못한 채 연신 ‘아빠 미소’를 짓는다고. 두 오빠의 미소를 유발한 꼬마 손님의 정체가 궁금하다.

그런가 하면 김종민, 이이경 두 오빠에게 역대급 위기를 안겨주는 귀염둥이 손님들도 등장한다. 자연스럽게 영어로 주문하는 귀염둥이 손님들 때문에, 영어 울렁증이 발동한 두 오빠의 얼굴은 굳어간다. 이때 ‘영어 좀 잘하는 오빠’ 지석진이 구세주처럼 등장, 이 모든 상황을 한 번에 정리한다. 과연 지석진은 영어울렁증에 빠진 동생들을 구해낼 수 있을까.

결혼 적령기 김종민과 이이경의 아빠 미소를 유발한 꼬마 손님, 동생들의 영어 울렁증을 정리한 지석진의 활약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2회는 10월 11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