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변우민, 신생 매니지먼트 전속계약

입력 2021-10-13 2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겨운→변우민, 신생 매니지먼트 전속계약

배우 정겨운, 변우민 등이 전 매니저가 설립한 신생 배우 매니지먼트사 ‘디어이엔티(DEARENT)’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3일 디어이엔티 측은 “만능 연기파 배우 정겨운, 변우민과 차세대 신예로 주목받고 있는 이혜인, 최경민, 장영준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깊이 있는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여 온 배우들, 성장 가능성이 돋보이는 신인 배우들과 함께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소속 아티스트들이 회사를 믿고 함께 동행해 준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해 나가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에 정겨운, 변우민, 이혜인, 최경민, 장영준 등 소속 아티스트 전원은 전 소속사에서 오랜 시간 함께 하며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핵심 실무진들과의 의리로 신생 매니지먼트인 디어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는 의리의 행보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디어이엔티는 10월 설립된 신생 배우 매니지먼트사로, ‘디어(Dear)’라는 단어의 의미인 ‘친애하는, 친근한’이라는 뜻을 담아 대중들과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다가가는 동시에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고 싶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앞으로 디어이엔티는 축적된 드라마 및 영화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능 있는 신인 연기자를 발굴, 육성하는 동시에 적극적인 영입으로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동시에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사업을 확대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