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발매된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아이튠즈 케이팝 톱 앨범(K-Pop Top Album) 부문에서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인도네시아, 일본, 캐나다, 태국, 홍콩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글로벌 그룹임을 입증했다.
더불어 음원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Bugs)에 실시간 차트 8위로 진입하면서 국내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 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강렬한 퓨처 베이스와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파워풀하면서 중독적인 퍼포먼스는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소원을 비추다’라는 뜻으로, ‘나’만의 소원이 아닌 ‘우리’의 소원을 이루어 줄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LIGHTSUM(라잇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LIGHTSUM(라잇썸)은 신곡 'VIVACE'(비바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