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 MV 티저 공개

입력 2021-10-15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채연의 신곡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신곡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주인공으로 분한 배우 이시우가 바다를 배경으로 싱그럽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것 같은 눈동자로 바다를 바라보는 뒷모습이 담기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특히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함께 신곡 음원의 일부도 공개됐다. 현악 사운드와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사운드 위 곡의 제목이기도 한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라는 가사를 애절하고 깊은 감성으로 표현한 채연의 보이스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신곡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는 채연이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정통 발라드 타이틀곡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수많은 패러디를 낳고 있는 레전드 ‘눈물 셀카’의 키워드를 모티브로 그리움과 지난날의 회상을 서정적인 가사로 그려냈다.

데뷔 이후 댄스 뮤직으로 활동하며 ‘한류 디바’로 큰 사랑을 받아온 채연은 이번 신곡을 통해 대중들에게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채연의 신곡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차이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