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귀호강 예고

입력 2021-10-15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탄탄한 완성도의 앨범으로 '귀 호강'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우현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뷰 영상에는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하는 남우현의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위드'에 수록된 곡들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앨범과 동명의 인트로 '위드'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오늘따라 (My Diary)', '얼론(Alone)', '어 송 포 유(A Song For You)'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은 '역대급 명반'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팝 장르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 남우현의 절제된 보컬이 특징이다. 강렬한 사랑과 그로 인한 내면의 깊은 사유를 '냉정을 가장한 열정의 모습'으로 표현해 나른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남우현은 '냉정과 열정 사이'와 '얼론' 작사, '어 송 포 유'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한 단계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남우현이 '위드'를 통해 선사할 색다른 음악 색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