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랑을 찾기 위한 연애 심리 게임 ‘러브캐처 인 서울’이 짜릿한 귀환을 알렸다.
11월 티빙에서 단독으로 공개되는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이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연애 리얼리티 맛집 티빙이 ‘환승연애’에 이어 새롭게 내놓는 연애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두번의 시즌을 통해 중독성 강한 연애 리얼리티로 사랑을 받은 ‘러브캐처’가 세계 각국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도시 테마 시리즈로 탈바꿈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도시 테마 시리즈의 포문을 열 ‘러브캐처 인 서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도시 남녀의 다채롭고도 매혹적인 연애담을 품고 있는 서울. 보랏빛으로 물든 한강의 야경이 왠지 모르게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젊은 남녀의 트렌디한 사랑과 가치관이 고스란히 담겨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러브캐처 인 서울’의 매력이 물씬 풍긴다. 화려한 불빛이 비추는 서울의 밤, 그리고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한 연애 심리 게임’이라는 문구가 설렘을 더한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더 적극적이고 대담해진 캐처들과 함께 한다. 한층 강화된 연애 심리 게임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전망. 자신이 원하는 이성을 쟁취하기 위한 커플 미션이 강력해졌고, 러브캐처와 머니캐처의 예측 불가한 고도의 심리전은 한층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반전 묘미가 시청자들 연애 세포를 자극할 ‘러브캐처 인 서울’은 11월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