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마마무 문별 라이브쇼 출연 [공식]

입력 2021-10-16 0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비치, 마마무 문별 라이브쇼 출연 [공식]

국가대표 여성 듀오 다비치가 오는 18일(월) 밤 9시 네이버 NOW. 라이브 쇼 ‘studio문나잇’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studio문나잇’은 마마무 문별이 단독 호스트로 나서 장르를 불문한 게스트 인터뷰, 즉석 라이브 무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브 쇼다. 또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과 코멘트를 적극 활용하는 등 네이버 NOW. 라이브 쇼만의 묘미를 한껏 살리며 호평 받고 있다.

오는 18일 온에어 예정인 라이브 쇼에는 신곡 ‘나의 첫사랑’으로 컴백하는 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다비치가 6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나의 첫사랑’은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과 호소력 넘치는 보컬로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자극하며 올 가을 리스너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쇼에서 다비치는 신곡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멤버들이 서로를 대신해 근황을 전하는 TMI 토크 코너를 통해 대한민국 레전드 여성 듀오다운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인다.

또한 다비치는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첫사랑 썰’을 소개하고,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짤줍 타임’을 선사하는 등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로맨틱한 가을 밤의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문별이 진행하는 ‘studio문나잇’은 매주 월, 수, 금 밤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