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준, 경찰 압박 취조 받아…구속되나? (하이클래스)

입력 2021-10-18 1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준이 경찰에게 압박 취조를 받는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 극본 스토리홀릭) 제작진은 18일 오순상(하준 분)의 취조실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오순상은 송여울(조여정 분)을 도와 그녀의 타운하우스에서 발견된 밀실 조사에 착수했다. 이후 오순상은 국제학교 재무 이사이자 안지용(김남희 분)의 회계 법률 대리인인 알렉스 코머(김성태 분)가 밀실 시공 의뢰인임을 알게 됐지만, 알렉스 코머의 집무실에 잠입하기 직전 사문서 위조로 경찰에 체포되고 말았다. 이 가운데 송여울이 안지용의 생존과 추악한 계략을 알게 되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쏠린 상황.

제작진 공개한 공개된 스틸 컷에는 오순상이 경찰 구용회(권혁 분)와 취조실에 마주앉은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구용회의 취조에 두 눈을 부릅뜬 오순상의 눈빛이 매우 날카롭다. 한편 구용회의 손에 들린 증거물 봉투에는 의문의 약통이 담겨 있어 관심을 높인다. 이는 국제학교 이사장 도진설(우현주 분) 살인사건과 관련된 증거품으로, 오순상이 이로 인해 취조를 받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더욱이 무겁게 가라앉은 취조실의 분위기가 보는 이들까지 긴장케 하는 바, 오순상이 그대로 구속되고 마는 것일지 주목된다.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다. ‘하이클래스’ 12회는 18일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