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이’ 의심 탐정 이영애 vs 살인마 김혜준 ‘쫓고 쫓는 관계’ 포문

입력 2021-10-31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경이’ 의심 탐정 이영애와 살인마 김혜준이 얽히기 시작하며, 드라마의 흥미로운 판이 열린다.

10월 30일 첫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연출 이정흠/극본 성초이/제작 키이스트,그룹에이트,JTBC스튜디오)가 반전과 충격의 엔딩으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구경이(이영애 분)가 조사를 펼치던 보험사기 의심사건이 살인사건으로 바뀐 가운데, 이 살인을 설계한 자가 학생 케이(김혜준 분)라고 드러나 소름을 안겼다.

케이는 평범한데 어딘지 모르게 수상한 고등학생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학교 내 고양이를 죽인 범인을 찾는 학생들 틈에서도 케이는 남달랐다. 친구가 홧김에 ‘고양이를 죽인 사람도 똑같이 죽어야 돼’라고 한 말을 서슴없이 행동으로 옮겼다. 해맑은 얼굴 뒤 섬뜩함을 감추고 있는 케이의 정체가 1회 만에 밝혀지며 ‘구경이’는 2회를 더 기대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오늘(31일) 방송되는 ‘구경이’ 2회에서는 케이가 짜놓은 살인사건 판에 들어가게 된 구경이가 의심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구경이는 완벽하게 사고로 위장된 김민규(김강현 분)의 죽음이 살인사건이라고 직감한다. 그리고 자신을 사고의 목격자로 만든 누군가가 있다고 생각한다. 또 김민규뿐 아니라 비슷하게 죽은 사람들이 더 있음을 의심한다. 구경이의 의심의 촉이 과연 어디까지 미치게 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살인자 케이는 구경이를 이미 알고 있는 듯해 흥미를 자아낸다. 케이는 과거 경찰이었던 구경이와 학교에서 만난 적 있다. 재회한 두 사람의 인연이 살인사건으로 다시 얽혀 증폭시킨다.

‘구경이’ 제작진은 “구경이는 케이가 사고로 위장한 살인사건의 목격자가 되고, 그 배후를 향한 의심의 촉을 가동한다. 이 모든 것을 설계한 케이의 소름 돋는 활약이 2회에서도 이어진다”라며, “의심 탐정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영애와 살인마로 밝혀진 케이를 소름 돋게 그려낼 김혜준, 두 배우의 열연과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영애와 김혜준의 쫓고 쫓는 관계의 포문을 연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 2회는 오늘(31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