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위드코로나 특별 면세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1-11-01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신접종 고객에게 썸머니 및 할인쿠폰 지급
하나투어 해외여행 11월 예약 고객 이벤트도
신세계면세점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면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신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고위험국가를 제외한 국가를 방문하고 입국 시 자가격리가 면제되고 수동감시로 전환되는 등 백신 인센티브 제도가 시행되어 해외여행 재개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관광 재개 분위기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백신접종 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썸머니 및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백신 접종 완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는 2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종료 후 당첨자에게 혜택을 일괄 지급한다. 쓱스페셜몰 7% 할인쿠폰(200명), 5% 할인쿠폰(500명)과 함께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500원을 증정한다. 1000명에게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1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명동, 부산,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 및 고객센터에서 접종완료 인증서를 제시하면 사은품을 제공하며, 인천공항점에서는 추가로 최대 11만원의 할인쿠폰 4종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드림 혜택팩’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11월에 하나투어 해외여행 예약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쓸 수 있는 하나투어 제휴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참여 고객이 여행 당일 인천공항점 데스크 방문하면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전용 썸머니를 증정한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