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달리와 감자탕’ 박규영, 확 달라진 분위기

입력 2021-11-11 1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몬스터유니온, 코퍼스코리아

KBS2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박규영이 확 달라진 분위기를 자랑하며 프로 미술관 관장 포스를 뿜어냈다.

‘달리와 감자탕’(극본 손은혜 박세은 / 연출 이정섭) 측은 오늘(11일) 최종회를 앞두고 청송 미술관 관장 김달리(박규영 분)가 확 달라진 모습을 자랑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15화에는 달리가 마약 스캔들의 진실과 마주하는 장면이 담겼다. 미술관 부지 재개발을 원한 세력이 아버지 김낙천(장광 분)에게 미술관을 팔라고 제안했고, 이를 낙천이 거듭 거절하자 청송가 망나니 김시형(이재우 분)을 이용해 낙천의 뜻을 굽히려 한 것. 무엇보다 이 모든 음모의 배후가 달리의 전 연인인 장태진(권율 분)이라는 점이 소름을 유발했다. 태진은 죽어가는 낙천의 죽음을 외면해 섬뜩함을 안겼다.

달리가 비로소 마약 스캔들의 진실을 알게 된 가운데, 그의 연인 진무학(김민재 분)이 이복형 진기철(이제연 분)을 뒤쫓다 괴한에게 기습 공격을 당하는 장면이 엔딩을 맞아 긴장감을 자아냈다. ‘달무 커플’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증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공개된 사진에는 프로 미술관 관장 포스를 뿜뿜하는 달리의 모습이 담겼다. 달리는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이던 ‘꼬불 헤어스타일’을 벗고 확 달라진 스타일과 분위기를 풍기며 청송 미술관을 회의를 주도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무표정함 속에 단단함이 느껴지는 달리가 최종회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또 어떤 엔딩을 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송사봉(우희진 분), 한병세(안세하 분), 황기동(유형관 분), 나공주(송지원 분) 등 청송 미술관 식구들과 돈돈 F&B 비서 여미리(황보라 분)가 눈앞 광경에 일동 정지된 모습이 담겼다. 달리를 껌딱지처럼 따라다니던 무학이 보이지 않는 가운데, 떼로 얼어붙은 이들 앞에 어떤 장면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달리와 감자탕’ 측은 “우여곡절을 겪던 초보 관장 달리가 오늘(11일) 방송될 최종회, 확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한다. 달리가 확 변화한 이유는 무엇일지, 청송 미술관 마약 스캔들의 진실이 어떻게 세상에 드러날지 달리의 마지막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달리와 감자탕’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