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트라우마’ MV 티저 공개

입력 2021-11-16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치명적인 섹시함의 결정판이 될 신곡 ‘Trauma’로 돌아온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SF9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0집 ‘RUMINATION’의 타이틀곡 ‘Traum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끊임없이 반복되는 기억’(RUMINATION)들로 힘들어하는 SF9의 모습이 담겼다.

각자의 상황 속에서 괴로워하는 멤버들은 티저 중반부 ‘바꿀 거야 Drama’라는 가사와 함께 비장한 표정으로 곡의 분위기를 단번에 변화시킨다.

이후 멤버들은 한 공간에 모여 새로운 차원으로 걸어 나가며 앞으로 마주할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티저 속에서 잠깐 비친 타이틀곡 ‘Trauma’의 퍼포먼스는 SF9이 꾸며낼 또 한 번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Trauma’는 트라우마에 갇히지 않고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갈 SF9의 모습을 담은 곡이다. 레트로 펑크 앤 소울(Retro Funk and Soul)의 그루브와 감성을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SF9의 미니 10집 ‘RUMINATION’의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11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