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결혼식 퍼포먼스 어때?” 서장훈 제안 뭘까 (물어보살)

입력 2021-11-29 17: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이 의뢰인의 행복한 결혼식을 위해 넘치는 아이디어를 공유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41회에서는 예비 신부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의뢰인은 내년 초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어머니 몸이 불편하셔서 화촉점화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라고 털어놓는다.

이에 그동안 많은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아왔던 이수근은 "내가 쉽게 설명을 해보겠다. 결혼식을 하면 첫 번째 식순이 화촉점화인데, 몸이 불편하신 경우엔 따로 방법이 있다"라며 경험담을 나눈다.

하지만 의뢰인이 미리 문의한 결과 해당 결혼식장에는 따로 준비가 되지 않는 상황이라고. 게다가 의뢰인은 시댁의 의견이 다를 수 있다며 또한 걱정한다.

이에 서장훈은 "아이디어가 확 떠올랐다. 감동 버전으로 이런 퍼포먼스는 어떠냐"라고 묻고, 이수근은 "이런 경우도 있다. 진짜 아름다울 것 같다"라며 한 방법을 추천한다.

다만 이수근은 "네가 더 고지식한 거 아니야?"라며 의뢰인의 생각을 되묻고, 서장훈은 "신랑은 우리 말 잘 들어야 할 것"이라며 조언을 하면서 화촉점화보다 더 중요한 사실을 언급, 의뢰인에게 깨달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과연 결혼식을 앞둔 의뢰인에게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이 전한 진심어린 조언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141회는 2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