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광규 ‘내과 박원장’ 합류, 이서진·라미란과 호흡

입력 2021-11-30 15: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광규가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 극본 서준범)에 합류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김광규가 ‘내과 박원장’에서 산부인과 원장으로 출연한다.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의사 생활을 그린 현실 밀착형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짠내 가득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글·그림 장봉수)은 다음 웹툰리그 조회수 1위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한 작품이다. 의원과 약국이 한데 모여 있는 한국형 의료 빌딩을 배경으로 소상공인 동네 의사들의 바람 잘 날 없는 일상을 그렸다는 점이 차별화된 포인트다. 18년차 현직 개업의가 직접 그린만큼 디테일로 무장한 리얼한 이야기가 공감 어린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광고계 ‘히트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책임진다. 새로운 포맷에 걸맞은 다양한 변주를 통해 색다른 웃음 코드를 선보일 전망이다. 캐스팅도 화려하다. 이서진, 라미란을 주축으로 신은정, 차청화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김광규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코미디물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내과 박원장’은 티빙 오리지널로 내년 초(1월께)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