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온유·이기광 ‘군필돌 캠프’ 입소

입력 2021-12-01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진호·온유·이기광 ‘군필돌 캠프’ 입소

오는 6일 개그맨 이진호, 샤이니 온유,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군필돌 캠프’에 입소한다. 연예계 대표 군필돌 3인이 모여 진짜 사나이들의 리얼 캠핑을 예고한 ‘군필돌 캠프’의 메인 포스터와 오는 2일 공개되는 티저 영상의 스포일러 스틸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오는 6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SM C&C STUDIO의 자체 제작 웹 예능 ‘군필돌 캠프’는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음식, 그리고 군부대가 많은 강원도에서 군feel 가득 장착한 3명의 군필돌이 아름다운 명소와 힐링 스팟을 소개하며 군 생활의 추억을 꽃피우는 여행기다.

계그계의 아이돌 이진호와 전역을 마치고 돌아온 아이돌 샤이니 온유,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군필돌 캠프’에 뭉친다.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다시 사회로 복귀한 군필돌 이진호, 온유, 이기광이 다시 강원도 DMZ로 떠난다. 강원도는 푸른 숲과 맑고 깨끗한 하늘, 드넓은 바다가 펼쳐진 곳. 대한민국 수많은 예비역이 군복무를 했던 애증(?)의 장소.

이들은 군대 썰을 하기에 최적화된 장소인 이곳에서 군대 썰을 탈탈 털어놓는다. 이들의 이야기는 누군가에게는 추억과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누군가에게는 말로만 들었던 군대 일상을 리얼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첫 공개를 앞두고 ‘군필돌 캠프’ 측은 이진호, 온유, 이기광의 반전 캠핑 현장이 담긴 메인 포스터와 오는 2일 목요일에 공개되는 티저 영상의 스포일러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티저 영상 스포일러 스틸 속에는 ‘오징어 게임’을 떠오르게 만드는 수상한 명함과 승합차, 숫자가 붙은 숙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진호, 온유, 이기광 앞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군필돌 캠프’는 오는 6일 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과 SM C&C 네이버 V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