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연말 명상 클래스 진행

입력 2021-12-17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29일~31일, 곽정은 대표 스페셜 코치 참여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한해를 의미있게 보내는 명상 클래스를 준비했다.

29일부터 31일까지 4회에 걸쳐 메디테이션 랩 곽정은 대표가 스페셜 코치로 참여하는 명상 클래스를 진행한다. 곽정은은 잡지 기자 출신 작가 겸 방송인으로 인도 오앤오 아카데미 명상 트레이너 교육을 이수했다. 한양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마치고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 명상학 박사 과정 입학을 앞두고 있다.

첫 클래스는 29일 저녁 호흡명상을 통해 있는 그대로의 나를 알아차리고 한 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을 위로하는 ‘휴식과 위로의 밤’으로 시작한다. 30일 아침에는 감각 명상과 감사 명상을 배워보는 ‘감사의 아침’을, 저녁에는 ‘사랑과 연결의 밤’을 주제로 한 자비 명상과 소울 싱크 명상을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 클래스는 31일 아침, 새로운 한 해를 앞두고 소망하는 것을 이룰 수 있도록 내 삶의 방향을 생각하고 삶의 의도를 헤아려보는 시간으로 마무리한다.

참가비 전액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참가자 이름으로 개별 기부해 강원도 내 어린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파크로쉬는 24일 저녁 ‘마인드풀 크리스마스 콘서트:뷰티 인사이드’를 토탈 웰니스 솔루션 플랫폼 업폴과 함께 진행한다. 콘서트는 마인드풀니스홀에서 20명 한정으로 열리며 객실에서도 감상할 수 있도록 파크로쉬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라이브 방송을 할 예정이다.

콘서트와 명상 클래스 참가는 파크로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참가 고객은 백신 접종 증명서(접종 완료 14일 이후, 종이 또는 COOV앱, 네이버, 카카오) 또는 48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확인서를 제시해야 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