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하’ 조수민, ‘스타일미 시즌2’ MC 낙점

입력 2021-12-17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펜하’ 조수민, ‘스타일미 시즌2’ MC 낙점

배우 조수민이 뷰티 멘토에 도전한다.

조수민은 내년 1월 9일 동아TV에서 첫 방송되는 새 뷰티&스타일 프로그램 '스타일미 시즌2'에 MC로 출연한다.

'스타일미 시즌2'는 셀럽들이 전하는 패션&뷰티 팁과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뷰티&스타일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시즌1이 방송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힘입어 내년 초 시즌2로 돌아온다.

조수민은 '스타일미 시즌2'를 통해 배우 김소은, 그룹 VIVIZ 신비, 그룹 빅톤 정수빈과 MC 호흡을 맞추며 센스 넘치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눈부신 비주얼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남다른 패션&뷰티 노하우를 전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지난 2006년 아역 배우로 데뷔한 조수민은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 민설아 역으로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후 여러 예능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연기를 비롯해 다양한 재능을 갖춘 조수민이 '스타일미 시즌2'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조수민이 진행하는 '스타일미 시즌2'는 내년 1월 9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동아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