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측 “선발 과정 부정행위 無, KBS 정정보도” (전문) [공식]

입력 2021-12-27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모랜드 측 “선발 과정 부정행위 無, KBS 정정보도” (전문) [공식]

걸그룹 모모랜드 측이 KBS의 정정보도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27일 “지난 2020년 1월 7일 'KBS 뉴스9' 측은 2016년 7월부터 두 달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중 멤버 선발 과정에서 부정행위가 있었고 이에 대한 혐의를 당사가 인정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면서 “당사는 법무팀을 통해 법원과 언론중재위원회에 KBS 측의 악의적 편파 보도에 대한 정식 사과와 신속한 정정보도를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법원은 당사의 손을 들어줬고 지난 25일 'KBS 뉴스9' 측은 방송 말미 정정보도문을 보도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멤버 선발 과정에 일체의 부정행위는 없었으며 공정한 절차에 의해 진행되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 당사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모모랜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020년 1월 7일 'KBS 뉴스9' 측은 2016년 7월부터 두 달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중 멤버 선발 과정에서 부정행위가 있었고 이에 대한 혐의를 당사가 인정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당사는 법무팀을 통해 법원과 언론중재위원회에 KBS 측의 악의적 편파 보도에 대한 정식 사과와 신속한 정정보도를 요청했습니다.

법원은 당사의 손을 들어줬고 지난 25일 'KBS 뉴스9' 측은 방송 말미 정정보도문을 보도하였습니다.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멤버 선발 과정에 일체의 부정행위는 없었으며 공정한 절차에 의해 진행되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당사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