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뉴발란스 ‘NB 언더웨어’ 론칭

입력 2022-01-05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B 언더웨어

NB 아이스·드라이 등 기술력 담아

힙포츠 콘셉트로 운동 즐길때 편안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가 남성 속옷 브랜드 ‘NB 언더웨어’를 론칭했다.

힙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힙스터와 스포츠의 합성어인 ‘힙포츠’ 콘셉트로 제작했다. 뉴발란스의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적용했다. 특히 통기성이 뛰어난 ‘NB 아이스’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착용 편의성을 높인 ‘NB 드라이’ 등 브랜드의 기술력을 담았다.

가벼운 경량 소재로 제작한 에센셜, 통풍이 좋은 에어메쉬, 고탄력 소재로 제작해 운동 시 입기 좋은 액티브 미드, 친환경 모달 소재로 만든 에코모달, 특수 제작 나일론 소재로 만든 프리컷 등 5개 라인으로 구성했다.

한편 이랜드월드는 최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대리점 동행기업으로 선정됐다. 대리점 분야 상생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다. 표준 계약서를 기반으로 한 대리점 공정거래협약을 체결해 거래 관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예방한 점을 인정받았다. 또 코로나19 방역 관련 긴급 용품 지원, 판매 우수 매장 포상, 매장 인테리어 시설비 지원 등 대리점 권익 증진을 위한 여러 제도를 진행한 점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

회사 측은 “대리점의 안정적인 경영과 매출 증가를 지원하는 것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 선순환 구조의 출발점임을 알고 있다”며 “이번 동행기업 선정을 계기로 상생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