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영화 ‘드라마 최종회’ 24일 개봉 확정 [공식]

입력 2022-01-17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장민호 영화 ‘드라마 최종회’ 24일 개봉 확정 [공식]

트로트 꽃사슴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그 생생한 순간은 물론 인간 장민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제작,배급: CGV, ICECON/ 제공: HO Entertainment, S27 Entertainment)가 1월 24일 개봉을 확정하고, ‘드라마’의 순간을 담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1월 24일 개봉을 확정한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첫 단독콘서트 투어 “드라마”의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 뒤의 비하인드 영상, 아티스트 그리고 인간 장민호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아낸 콘서트 무비. 긴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팬들에게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게 된 벅찬 감동의 순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 21곡의 무대, 걸그룹의 노래들을 메들리로 소화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 또한 확인해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에서는 25년 만에 생애 첫 단독콘서트를 열게 된 장민호의 ‘드라마’, 그 순간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첫 단독콘서트의 첫 곡인 「쑥대머리」로 시작되는 30초 예고편은 장민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감탄을 자아내며, “25년 만에 제 이름을 건 전국투어 단독콘서트를 하게 됐는데요” 라는 멘트는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를 통해서 그가 팬들에게 들려줄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한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무대 뒤 모습도 짧게 공개되어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17일(월) 바로 오늘 밤 9시, 네이버 NOW.에서 장민호의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개봉 기념 쇼케이스가 열린다. 장민호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특별 라이브 공연은 물론, 근황 및 무비 토크, 굿즈(싸인 앨범) 증정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으로 2022년 새해 예정되어있던 단독 콘서트가 취소된 상황에서 팬들에게 새해 특별한 선물이 될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오는 1월 24일 CGV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