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계열 호텔별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입력 2022-02-06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조선 팰리스 강남 등 호텔 4곳, 스페셜케이크 출시
포포인츠 명동, 객실패키지 ‘로맨틱 홀리데이’ 운영
레스케이프, 스페셜 칵테일 5종 7일~3월31일 운영
웨스틴 조선 부산, 연인들을 위한 식음 프로모션도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계열 호텔별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선을 진행한다.
먼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마카롱 타워 스페셜 케이크, 하트 무스 케이크, 밸런타인 하트 타르트 등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마카롱 타워 스페셜 케이트는 구매 3일전 예약을 해야 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도 14일까지 실루엣 레이디 케이크, 로즈 하트 케이크를 판매한다. 역시 3일전 예약해야 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11일부터 3월14일까지 스윗 러브 케이크를 판매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풀 오브 러브 케이크를 12일부터 14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 객실 패키지로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이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당일까지 이용가능하며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레드 와인 1병, 파베 생초콜릿 1상자를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스타리 스타리 나잇!’(Starry Starry Night!) 패키지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객실 1박과 꽁빠니 드 프로방스 어메니티, 라운지앤바의 미니 빙수, 필름 칵테일로 구성했다.






● 스페셜 디너 코스 등 식음 프로모션도

연인들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식음 프로모션도 있다. 서울 레스케이프의 마크다모르 바에서는 로즈 오브 러브, 러브 리퍼블릭, 비 마이 발렌타인, 키스 더 밸런타인, 아모르 아모르 등 5종의 스페셜 칵테일을 7일부터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키스 더 밸런타인, 아모르 아모르는 무알콜 칵테일 변경 가능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은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3종류의 전채요리, 밤 수프,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 커피 또는 티 그리고 레드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이 각 1잔씩 제공한다. 창가좌석은 예약순서에 따라 배정되고 오후 6시 선착순 30팀만 예약을 받는다.
또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칵테일 5종&플래터로 이루어진 ‘러브 바이츠’를 선보인다. 서울역은 11일~14일까지, 명동은 11일~13일까지 진행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셔블은 11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코스 메뉴와 레드 와인 2잔을 제공하는 ‘로맨틱 셔블’을 진행한다. 9코스로 구성한 한식 메뉴로 이용 시 장미꽃 한 송이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11일부터 3월14일까지 다이닝펍 오킴스와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도 프로모션 메뉴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그랜드 조선 제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는 14일 밸런타인데이 때 고객에게 그릴박스 미니어쳐 상자에 초콜렛을 플레이팅하여 디저트로 제공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