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이준영 스페셜 포스터, ‘모럴센스’ 오늘 공개

입력 2022-02-11 17: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모럴센스’가 스페셜 포스터가 공했다.

스페셜 포스터는 할 말은 하고 사는 일잘알 사원 정지우 역 서현과 그녀와 특별한 로맨스를 펼치게 되는 은밀한 취향을 가진 회사 최고 인기남 정지후 역 이준영 호흡을 담는다. 서로 얼굴을 밀착한 채 ‘Play’와 ‘Me’라는 문구가 써진 하트 모양 사탕을 입에 문 두 사람 모습은 작품에서 그려낼 아찔하고도 특별한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남들에게는 훈훈한 완벽남이지만, 정지우에게만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남자 정지후와 현실에서는 직장 상사인 정지후 주인님이 된 여자 정지우. 보통의 로맨틱 코미디에서 볼 수 없었던 남녀 캐릭터의 상반된 모습과 역전관계는 ‘모럴센스’가 선사할 남다른 재미와 매력 포인트다.
현실과 은밀한 판타지 사이를 오가는 색다른 취향존중 로맨스를 완성한 박현진 감독은 “나와 다른 취향을 가진 사람들 이야기가 주는 새로운 재미를 마음 열고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 모습으로 사랑받기 어렵다고 생각했던 이들이 서로를 만나 이해하고 자신을 받아들이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모럴센스’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지 주목된다.
‘모럴센스’는 연인과 함께하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둔 11일 오후 5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