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츠고트래블, 반려동물 동반여행 서비스 부산지역 실시

입력 2022-02-13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부산 시티투어 5종, 부산 출발 펫투어 동시 출시
반려동물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은 버스투어여행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부산경남권 지역에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

펫츠고트래블은 2017년부터 반려동물 중심의 여행 상품을 개발해온 관광벤처기업으로 반려동물 좌석이 있는 이동수단과 전문 여행가이드 ‘펫가이더’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투어 상품은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반려동물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 코스로 구성된 시티투어 상품 5종으로 소그룹으로 운영된다. 부산과 경남권에 거주하는 반려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부산 출발 상품도 함께 출시하였다.

이태규 펫츠고트래블 대표는 “부산에서도 펫츠고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준비를 해왔다”라며 “이번 부산 지역 진출을 시작으로 전국적인 서비스로 확대해 누구나 애견 동반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펫츠고트래블은 홈페이지를 통해 부산 지역의 펫가이더 모집도 진행한다. 펫가이더는 2020년 한국관광공사 ‘관광분야 직업 가이드북’에 관광분야 신직업으로 소개되었다. 지난해에는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에서 소녀시대 태연과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펫가이더로 활약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