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5월 키캉스 프로모션 얼리버드 오픈

입력 2022-02-23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의 포레스트 캠핑룸

키즈 액티비티 애기야가자 플랫폼서 단독 예약 진행
라한호텔이 5월 가정의 달에 진행할 ‘키캉스(키즈+호캉스) 프로모션’의 얼리버드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얼리버드 예매는 5월 숙박을 단독 특가로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3월3일까지 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에서만 단독으로 예약 가능하다.

키캉스 프로모션은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두 곳에서 진행한다. 아이들을 위해 색다르게 디자인된 라한호텔 키즈룸 숙박과 키즈 카페, 수영장, 조식 이용권을 포함했다.

라한셀렉트 경주 상품은 키즈룸(정글룸, 레이싱룸, 리틀프린세스룸)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키즈 웰컴 스낵으로 구성했다. 기존에 유선 예약으로만 판매했던 키즈룸을 처음 외부 채널을 통해 사전판매한다.

라한셀렉트 경주의 레이싱룸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완구 브랜드 HABA, 슐라이히와 유아 가구 브랜드 띠띠카 제품으로 꾸며진 각각의 콘셉트룸을 홈페이지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키즈룸(포레스트 캠핑룸, 마이 퍼니 사파리룸, 스윗 라이더룸) 1박과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수영장 3인(성인 2인, 소인 1인) 구성이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울산 호텔들 중 가장 긴 레인의 레인풀을 비롯해 자쿠지와 유아풀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