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서 봄맞이 ‘세계 미식 여행’

입력 2022-03-10 12: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중해 지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미식으로의 여행’

-파라다이스시티…도쿄 퀴진 뷔페, 라스칼라&라쿠 캘러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그리스 등 지중해 지역 미식 이벤트
파라다이스는 호텔과 리조트에서 봄맞이 ‘세계 미식 여행’ 페스타를 진행한다.


우선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일식 신메뉴를 제공하는 ‘도쿄 퀴진 스프링 인 재팬’ 프로모션을 14일부터 4월15일까지 실시한다. 봄 야채를 곁들인 바라지라시, 폰즈 소스로 맛을 낸 아귀간 샐러드, 자숙 뿔소라 들깨 소스 샐러드 등 봄철 샐러드를 새로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도쿄 퀴진 스프링 인 재팬‘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와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이색 컬래버레이션의 스페셜 디너 코스를 출시했다. 어란, 대게, 참치, 캐비어 등 5종류의 애피타이저와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도미 샤브샤브, 옥돔 성게알 리조또 등 해산물을 활용해 일식과 이탈리안 요리가 어우러진 메뉴를 구성했다. 5월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 더 플레이트’에서 4월30일까지 지중해식 메뉴로 이루어진 ‘미식으로의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리스, 이탈리아 등 지중해 연안 지역 요리들을 갖추었다. 고기와 채소 꼬치구이 수블라키&기로스, 그리스식 라자냐 무사카, 토마토를 활용한 미트볼 케프테데스, 각종 해산물에 페타치즈를 곁들인 새우 사가나키 등 그리스 대표 요리와 지중해식 펜네 샐러드, 모둠튀김, 푸타네스카 파스타, 그릭 요거트 무스 등이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스칼라&라쿠 컬래버 스페셜 디너 코스


‘미식 여행’을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칵테일 라임 모히또와 뭉게구름 에이드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멤버십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온 더 플레이트’ 20% 할인권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