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단 김동현, 12일 ‘결사곡3’ OST 발표

입력 2022-03-12 0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준우승 출신 국가단 멤버 김동현이 TV조선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 새 OST ‘운명처럼 너를 만나’를 부른다.

‘결혼작사 이혼작곡3’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동현은 12일 정오 발매 예정인 ‘결혼작사 이혼작곡3’ OST Part 3 ‘운명처럼 너를 만나’의 가창자로 확정됐다. 경연곡이 아닌 단독 음원 발매는 ‘국민가수’ 종영 후 처음인 만큼 그의 목소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운명처럼 너를 만나’는 김동현의 세련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를 만끽할 수 있는 발라드곡으로, ‘내일도 널 놓지 못할까’, ‘밤새 널 그리며 난 잠들어’, ‘너 없인 내가 더는 없다는 걸 알잖아’ 등의 가사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운명적인 만남 후 찾아 온 사무치는 이별 후의 정서를 노래한다.

때로는 담담하게 때로는 격정적으로 노래하는 김동현의 목소리가 풍부한 현악기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감동을 극대화 할 것으로 보인다.

‘운명처럼 너를 만나’는 ‘결혼작사 이혼작곡3’의 음악감독이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군주’의 음악감독이었던 전창엽 음악감독과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최철훈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김동현은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 짙은 무대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던 참가자다. ‘내일은 국민가수’ 경연을 통해 쌓은 역량과 내공을 ‘결혼작사 이혼작곡3’ OST인 ‘운명처럼 너를 만나’에 모두 녹여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동현이 부른 ‘운명처럼 너를 만나’는 12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당일 오후 6시에는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월스 TV’에서 OST 녹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3’은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작품이다. 배우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