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언택트 풀캉스 E형vs봄 맛캉스 I형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 액티비티 E형vs디너 뷔페 I형
파라다이스는 계열 호텔과 리조트에서 개인별 MBTI 특성에 맞는 호캉스를 추천하는 ‘MBTI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 액티비티 E형vs디너 뷔페 I형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호텔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E형(외향형) 상품과 호텔에서 휴식과 미식을 즐기는 I형(내향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씨메르 카바나에서 둘만의 언택트 풀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봄캉스’(feat.카바나) 패키지를 E형 상품으로 선보였다. 체크인 당일 낮 12시부터 체크아웃일 운영 종료 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씨메르 이용권, 체크인 당일 4시간 이용 가능한 카바나 이용권, 히말라야 솔트 족욕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 1박과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플레이랩, 피트니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 무료입장 등의 부대혜택도 있다.
I형을 위한 상품은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패키지가 있다. 봄철 식재료로 만든 샐러드와 메인 메뉴부터 커피 혹은 티까지 럭셔리 런치 코스 다이닝을 제공하는 ‘라스칼라 스프링 런치 스페셜’(체크아웃 후 1회 이용/성인 2인)과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키즈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어린이 최대 2인)를 제공한다. 객실과 워터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키즈존 등 여러 부대시설 혜택도 있다.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야외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E형 패키지와 호텔에서의 힐링이 중심인 I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E형 패키지는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카트라이딩을 즐기는 ‘스카이라인 루지 2회권’을 기본 혜택으로 4월9일까지는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해변 열차 이용권’을, 4월10일부터 30일까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자유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I형 패키지는 호텔에서 ‘호콕’하면서 온 더 플레이트의 디너 뷔페를 즐기도록 구성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MBTI 패키지 2종은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해 친환경 소재 에코에버를 사용한 ‘럭키 플리츠 니트 셀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애프터눈 티타임 세트,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등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