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부터 K-팝까지…한화 거제 벨버디어 원데이 클래스

입력 2022-03-18 11: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닝 웰니스 클래스, 문체부 한국관광공사 추천 프로그램
-나만의 네온사인 만들기, K-팝 댄스 포인트 안무 강습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투숙객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닝 웰니스 클래스’는 남해 바다를 바라보며, 전문 코치로부터 모닝 요가와 스트레칭 수업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거제 벨버디어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됐다. 지난해 1500 명이 참여했다. 14세 이상 신청 가능하고 매일 오전 9시에 진행한다. 바른 몸 교정 운동, 워킹 밸런스, 힐링 요가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도 상시로 운영하고 있다.


‘나만의 네온사인 만들기’는 전문 강사의 지도로 일반인도 쉽게 다룰 수 있는 실리콘 네온을 사용해 강의한다. 완성된 작품은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15세 이상 신청 가능하며 매주 토요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K-팝 댄스’ 클래스는 유명 아이돌 안무가를 지낸 강사가 50분 동안 K-팝 노래들의 포인트 안무 강습을 한다. 3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실시한다. 원데이 클래스의 자세한 일정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벨버디어(Belvedere)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이라는 뜻으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대부분의 시설에서 거제 앞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몽돌 해변, 실내외 수영장, 경남 최대 규모의 키즈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