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아이셋 아빠’ 임창정과 결혼한 결정적 이유 (동상이몽2)

입력 2022-04-04 1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서하얀, ‘아이셋 아빠’ 임창정과 결혼한 결정적 이유 (동상이몽2)

가수 임창정의 ‘18세 연하’ 아내 서하얀이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 이유를 고백한다.

4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서하얀 부부가 동반 출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임창정 회사로 동반 출근한 서하얀은 남편과 극과극의 업무 스타일로 갈등을 겪었다. 출근과 동시에 아티스트로 변한 임창정은 회사 내 편의시설을 즐기기 바빴고 서하얀은 업무에 몰입한 모습이었다.

임창정은 직원회의 도중 황당한 제안으로 분위기를 싸늘하게 만들었고, 결국 서하얀은 참다 못해 인내심이 폭발하고 말았다. 살얼음판 같은 분위기는 일촉즉발 위기로 이어졌고 직원들도 말없이 눈치만 보는 상황이 됐다.

서하얀은 18세 연상, 이혼남, 세 아이 아빠 임창정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도 고백했다고. 임창정에 대한 믿음은 물론 용기를 낼 수 있었던 사연이 있다고. 서하얀은 세 아들에게 ‘이모’에서 ‘엄마’로 불린 첫 순간도 회상했다. 서하얀은 “인정받은 것 같아 벅찼고 책임감이 생겼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임창정은 상견례 당시를 떠올리며 “처가 식구들이 눈으로 욕하는 것 같았다”며 일화도 공개했다. 그는 '결사반대'를 외치던 처가를 설득한 필살 전략까지 전했다.

첫 만남부터 상견례까지, 임창정♥서하얀 부부의 우여곡절 가득한 러브스토리는 4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