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미, 순백의 미모 (으라차차 내 인생) [DA포토]

입력 2022-04-11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1일 KBS1 새 저녁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극본 구지원/연출 성준해)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성준해 감독을 비롯해 배우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선우재덕, 박해미, 이한위, 김희정이 함께 했다.

‘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담은 드라마다. 한순간에 맞닥뜨리게 된 최악의 상황에서도 매사 희망을 잃지 않는 태도로 인생을 살아가는 서동희를 통해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남상지는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한 싱글맘이자 디자이너로 성공하기 위해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서동희 역, 양병열은 상처 많은 철부지 재벌 2세 강차열 역, 이시강은 재벌가 외동아들이었다가 강차열의 등장으로 첫째 아들이 되면서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강성욱 역, 차민지는 강차열을 짝사랑하는 대학 친구이자 비주얼과 능력을 겸비한 ‘인하 패션’ 마케팅 총괄 팀장 백승주 역을 맡았다.

또 선우재덕은 ‘인하 패션’의 대표이자 강성욱의 아빠 강인규 역, 박해미는 강인규의 아내이자 강성욱의 엄마 최미경 역으로 출연한다. 이한위는 극중 서동희의 고모부 김정호 역으로, 김희정은 서동희의 고모이자 김정호의 아내 서명숙 역으로 나선다.

'으라차차 내 인생'은 오늘(11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KBS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