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X제시카 알바, 보류전 뒤집은 토크 마력 (놀뭐)

입력 2022-05-08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면 뭐하니?’ 전지현과 제시카 알바가 보류전에 합격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팔봉(유재석), 엘레나 킴(김숙), 정준하&하하가 함께하는 WSG워너비 마지막 블라인드 오디션이 그려졌다.

이날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심은하는 자우림의 ‘팬이야’를 선곡해 가창력을 뽐냈다. 하지만 최종적으로 심사위원들에게 불합격을 받았고, 이후 공개된 심은하의 정체는 배우 박하선으로 밝혀져 큰 충격을 안겼다.

박하선은 “저를 노래 못하는 이미지로 아시더라. 그 정도는 아닌데…”라며 “집에 같이 사는 분(류수영)이 기대를 안 하더라. 그래서 본때를 보여주고 싶었는데 그게 제일 아쉽다. 이제 팬으로 지켜보겠다”라고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또 엠마 스톤은 박화요비의 ‘그런 일은’을 선택해 선곡부터 진검승부를 펼쳤다. 유팔봉은 “살짝 사랑에 빠졌다”라며 “고음을 가지고 논다. 어디라도 가서 붙잡아야 할 목소리”라고 극찬했다. 김숙은 “오디션 어떡하냐. 떨어질 사람이 없다”라며 심사에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엠마스톤은 만장일치 합격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이후 3사 대표들은 두 번째 보류자 면접을 위해 다시 뭉쳤다. 첫 번째 후보자로 등장한 사람은 전지현. 그는 “전지현 씨랑 얼굴만 빼고 공통점이 많다. 일단 눈, 코, 입이 다 있다. 그리고 웨딩 사진을 찍어 주신 작가님도 같다”라며 “요즘 육아를 열심히 하고 있다. 아이한테 R&B로 동요를 불러준다”라며 ‘아기상어’를 재해석하는 등 개인기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 2, 3, 4’를 선곡해 보류전의 포문을 연 전지현은 소울풀 가득한 가창으로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정준하는 “그때 왜 그랬지”라며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불합격을 준 것을 후회했고, 하하는 “끼가 어마어마하게 장착되신 분인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렇게 전지현은 보류전에서 전원 합격을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제시카 알바도 보류전에 다시 등장해 심사위원들과 만났다. 정체를 엄정화로 확신하고 있던 심사위원들은 “엄정화 누나 맞죠?”라고 물었고, 제시카 알바는 유팔봉을 향해 “티나니?”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제시카 알바는 비공식적으로 지원동기를 ‘팔자를 고치고 싶어서’라고 밝혀 거침없는 입담으로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토크로 심사위원들의 취향을 저격한 제시카 알바는 엄정화의 ‘페스티벌’을 선곡했다. 그의 정체를 엄정화로 추측하고 있던 심사위원들의 마음에 확신을 안겨주는 선택이었다. 제시카 알바는 “처음에 ‘늦은 후회’로 발라드를 해서 밝은 노래를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힌 뒤, “엄정화 씨는 제가 존경한다. 좀 독한 것 같다”라는 독특한 평가를 해 폭소케 했다. 제시카 알바도 만장일치로 합격했다.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