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김종현, 에버모어엔터와 전속계약 “배우·솔로 동시에” [공식]

입력 2022-05-16 2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16일 “최근 김종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김종현 영입을 공식화하며 그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종현은 2012년 그룹 뉴이스트 리더 JR로 데뷔, 남다른 리더십으로 팀을 이끌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가요 무대 이외에도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쳐왔고 선한 이미지와 진중한 매력을 오갔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무궁무진한 재능을 갖춘 김종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아티스트와 함께 성장해나가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김종현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배우 및 솔로 뮤지션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김종현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뉴이스트 리더로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종현이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한편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유럽, 미국, 일본 등 글로벌 록 음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밴드 버스터즈를 비롯해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 아이반, 실력파 보컬 그룹 보이스퍼 등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을 발굴, 육성하고 시나위 출신 김바다, 부활 출신 정동하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 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차별화된 프로덕션 역량을 증명한 바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