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 론칭

입력 2022-05-19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태리 모델로 발탁, 새 CF 제작 21일부터 공개
더블할인, 괌 여행권 등 고객 혜택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7월17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항공, 호텔, 액티비티 그리고 모든 여행’,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프라이빗 여행’, ‘여유로운 일정의 여행’, ‘안전한 여행’ 등 4가지 테마의 상품을 선보인다.

캠페인이 기간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수요일 오후 8시에 각각 타임세일과 하나LIVE 전용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 기간 단체쇼핑 일정 배제 등 기존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해 여행에만 집중하도록 기획한 ‘하나팩’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 추가할인 혜택 등 더블할인 찬스를 제공한다.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올리브영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신라면세점과 단독 제휴로 멤버십 할인 혜택 및 선착순 5천 명에게 스페셜 기프트(뷰티 키트 2종)를 증정한다.

캠페인 모델로는 배우 김태리를 발탁했다. 김태리가 출연하는 두 가지 콘셉트의 CF를 제작해 21일 공개한다. CF에 등장하는 단어를 맞히는 100% 당첨 퀴즈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행 트렌드가 급변하고 고객의 니즈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라며, ”새로워진 여행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시 여행의 설렘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