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희, 장혁·김혜윤 소속사와 전속계약

입력 2022-05-20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MBC 내 사랑 치유기]

배우 황선희가 I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일 IHQ는 “황선희 배우가 연기자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황선희는 “좋은 배우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개인 역량도 중요하지만 매니지먼트의 역할도 크다. IHQ는 수많은 한류스타를 배출한 엔터테인먼트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내가 연기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실 거라 기대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 “항상 최선을 다하는 배우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황선희는 대학에서 영화학을 전공했으며 2011년 드라마 ‘싸인’에서 사이코패스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 극 중 살기 어린 표정과 섬뜩한 눈빛 연기는 지금까지도 회자될 정도. 또 당시 시청률 1위였던 SBS 드라마 ‘시티헌터’에서 이민호의 첫사랑 역으로 출연하며 드라마 인기에 힘을 보탰다. 최근에는 드라마 ‘공작도시’의 노영주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안겨주었다.

IHQ는 장혁, 김혜윤, 진이한, 황제성, 이수지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채널IHQ, IHQ drama, IHQ show, Sandbox+ 4개의 케이블방송 채널과 OTT 플랫폼 ‘바바요(babayo)’를 운영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