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억대 도둑질” 6자녀母 세상 뻔뻔 (쇼킹받는차트)

입력 2022-06-13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자칭 ‘프로 도둑’ 영국 여성의 뻔뻔함이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는 ‘날로 먹다 나락 간 도둑들’이란 주제로 차트를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6위 ‘내 직업을 프로 도둑’은 거리낌 없이 자신을 도둑이라고 밝히는 영국 여성 킴 페리를 조명한다. 킴은 유튜브를 통해 자신이 훔친 물건을 자랑하며 상식 밖의 행동을 하는 인물. 급기야는 ‘영국의 좀도둑 여왕’이란 테마로 토크쇼까지 출연한다.

스토리텔러 랄랄에 따르면 킴이 지금까지 훔친 물건은 32억 원어치라고. 또, 도둑질로 한 달에 번 돈 3200만원이다. 이에 배성재는 “좀도둑이 아니다”라며 “직장인 연봉 수준”이라고 분노를 감추지 못한다. 킴은 지금까지 5번 수감 생활했고, 절도 전과 50범이다.


9살 때부터 도둑질을 시작했다는 킴은 토크쇼에 나와서 물건을 훔치는 노하우까지 밝히는 뻔뻔함을 보인다. 킴은 방송에서 돈을 모으려고 물건을 훔치는 게 아니라 필요한 게 있을 때마다 도둑질을 한다고 밝히며 “아이 6명을 낳아 가슴이 처졌기 때문에 가슴 수술도 했다”라고 말한다.

막내딸이 생후 6주일 때도 감옥에 있었던 킴은 출소하는 길에 명품 의류를 훔칠 정도라고. 부끄러움을 몰랐던 킴은 돌연 도둑질을 멈추는데, 그 배경이 무엇일지는 13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쇼킹 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