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박준금 출격→한의사 집 찾기 (구해줘홈즈)

입력 2022-07-03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양세형 그리고 배우 박준금과 박영진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약칭 ‘홈즈’)에는 직장과 거리가 멀리 떨어진 집을 구하는 1인 가구 의뢰인이 등장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현재 역삼동에서 한의원을 운영 중인 의뢰인은 한의원 위층 원룸에서 거주 중이라고 한다. 퇴근 후에도 출근한 기분이라고 밝힌 의뢰인은 진료가 없는 날에는 온전히 휴식이 가능한 집을 찾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직장과 멀리 떨어진 강원도 속초시와 강릉시로, 방 2개 이상의 인테리어가 예쁜 집을 바란다. 또 마음이 뻥 뚫린 뷰를 희망했으며, 인근에 산과 시장 그리고 맛집이 있길 바란다. 아울러 차량 10분 이내에 기차역 또는 버스 터미널이 있길 바라며 예산은 전세와 매매 상관없이 최대 6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복팀에는 김호영과 양세형이 강원도 속초시로 향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텐션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오프닝부터 강렬한 춤을 추며 등장해 웃음을 유발한다. 매물 인근에 맛집을 바랐던 의뢰인의 희망대로 두 사람은 속초의 명소, 동명항 오징어 난전을 소개하며 ‘홈즈’ 최초 먹방 오프닝을 선보인다.

두 사람은 속초시 중앙동에 위치한 주상복합단지 매물을 소개한다. 도보 1분 거리에 속초항 바다는 기본, 청초호가 자리 잡고 있었으며, 인근에 먹거리 골목과 시청, 고속버스 터미널까지 있어 최고의 인프라를 자랑한다.


매물 내부의 세련된 인테리어는 흠잡을 곳이 없으며, 통창 밖으로 각각 속초 앞바다와 청초호가 펼쳐진다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은 역대급 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김호영은 즉석에서 뷰 쇼호스트로 변신, 화려한 말솜씨로 예능감을 뽐냈다고 한다.

덕팀에는 박준금과 박영진이 출격한다. 부 캐릭터 ‘안젤리나 편집장’으로 활동하는 박준금은 강원도 춘천 출신이라고 밝히며, 춘천여고 졸업 후 서울로 유학을 왔다고 고백한다. 두 사람은 강릉시 교동으로 향한다. 박준금은 교동하면 ‘짬뽕’이 가장 먼저 생각난다고 말하자, 박영진은 매물 인근에 짬뽕 맛집이 있다고 소개하며 ‘짬뽕세권’을 강조한다.

1976년 지어진 구옥이지만, 3년 전 올 리모델링을 거친 곳으로 내부는 고즈넉한 한옥 감성에 현대적 감성이 더해져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고 한다. 박준금은 매물 곳곳을 둘러보며,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쏟아낸다.

방송은 3일 밤 10시 4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