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솔로 첫 주자…제이홉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2-07-08 0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 솔로 첫 주자…제이홉 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에서 솔로로 첫 출격하는 멤버 제이홉이 앨범 'Jack In The Box'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8일 공식 SNS에 올라온 영상은 앨범 제목인 'Jack In The Box'의 콘셉트를 살려 곡명이 적힌 박스를 트랙 순서대로 비추는 구성으로 전개됐다. 제이홉의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에는 'Intro'를 시작으로, 지난 1일 선공개 된 'MORE'를 포함해 'Pandora's Box', 'STOP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 '= (Equal Sign)', 'Music Box : Reflection', 'What if...', 'Safety Zone', 'Future', '방화 (Arson)' 등 총 10곡이 수록된다.

선공개된 'MORE'와 10번 트랙인 '방화 (Arson)'가 'Jack In The Box'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두 곡은 시작부터 끝까지 장르와 이야기 흐름이 일관성 있는 'Jack In The Box'의 핵심 메시지가 된다.

선공개됐던 'MORE'는 올드스쿨 힙합 장르로, 세상을 향해 다양한 모습을 드러내고 싶다는 제이홉의 당찬 포부와 순수한 열정이 녹아있는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방화 (Arson)'는 상자 밖으로 나와 세상과 부딪히는 이야기를 다루며, 선택의 기로에 선 제이홉의 고뇌를 표현했다.

제이홉의 'Jack In The Box'의 전곡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