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명품 특산품, 호반호텔&리조트 추석선물세트 출시

입력 2022-08-17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산 생강, 제천 곡물, 예산 사과 등 지역특산물로 구성
호반호텔&리조트는 지역명가 상품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난해부터 선보이고 있는 지역상생 프로젝트로 각 리조트에 인접한 지역의 우수한 특산물을 찾아 선물용으로 기획하여 구성됐다.

올해 선보이는 3종 선물세트는 충남 서산 미미주의 생강디저트 세트, 충북 제천 바작의 프리미엄 곡물세트, 충남 예산 은성농원의 사과 와인과 삽다리 한과세트다.

생강디저트에 사용된 서산 생강은 유기질이 풍부한 황토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단단한 육질과 알싸한 맛으로 전국 생산량의 30%를 차지하고 있다. 미미주는 국내산 생강을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생강청과 생강칩, 생강소스 호두정과를 만들었다.

충북 제천 바작은 직접 생산한 향기 나는 찰벼와 고품질의 멥쌀을 특허 받은 기술로 혼합한 단미향을 선보인다. 구수한 향과 쫀득한 식감, 단맛을 개선한 프리미엄 쌀 단미향과 최상급의 국내산 잡곡으로 구성했다.

지난해부터 선보인 충남 예산의 사과와인 한과세트는 호반호텔&리조트의 스테디셀러다. 예산 은성농원에서 재배한 사과로 만든 달콤하고 부드러운 사과와인과 전통 한과제조기술로 만들어지는 예산 삽다리 한과로 구성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한정기획 상품으로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추석 전 전국에 무료배송 된다.

이정호 호반호텔&리조트 대표이사는 “올해도 지역의 좋은 상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건강한 재료로 만든 이번 선물로 추석연휴를 더욱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