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러블리즈 케이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입장]

입력 2022-08-19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러블리즈 케이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입장]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35)와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케이(본명 김지연·27)가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19일 마이데일리는 “김준수와 케이가 현재 사내연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서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의지하며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해드린다”고 부인했다. 이들은 “두 사람은 대표와 소속 아티스트의 관계이자 같은 업계의 선후배 동료”라며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은 모두 사실무근임을 명백히 밝히므로, 부디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케이는 지난 1월 김준수가 대표로 있는 팜트리아일랜드로 이적, 뮤지컬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그는 김준수와 함께 뮤지컬 ‘엑스칼리버-서울 앙코르’ ‘데스노트’ 등에 출연했으며 9월에는 팜트리아일랜드 갈라 콘서트 무대에 함께 오를 예정이다.


김준수-케이 열애설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팜트리아일랜드입니다.

금일(19일) 보도된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두 사람은 대표와 소속 아티스트의 관계이자 같은 업계의 선후배 동료입니다.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은 모두 사실무근임을 명백히 밝히므로, 부디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